장인 생신에 맞춰 시골집에 형제들 집합~
마당 한켠에 부모님 쉬실수 있는 평상데크
만들다 왔어요~
하루에 다 완성하기는 힘들고~
처남 도움 받아서~ 골조와 기초만 준비해
놨어요~

다음에 시골 내려갈때~ 공사 마무리 하려고 생각중요~

용접은 시작한지 2년 정도 됐는데~
시골 생활에서는 꼭 필요한 기술이더 라구요~

방부목으로 만들 예정인데~ 50mm 각파이프로
뼈대 만들고 그위에 방부목데크 올릴 겁니다~
형제들 모일때는 고기도 구워 먹고~
차도 마시고~ 할려고 정성껏 만들고 있네요~
작업 마무리되면~ 또 한번 글 올려 놓을께요~
행복한 하루 되세요~~ 모두요~~~
'취미활동 과정 > 낙서공간' 카테고리의 다른 글
| 장마가 지나갔네요~ (4) | 2025.06.21 |
|---|---|
| 드뎌~ 두번째 자격증이 나왔다~ (8) | 2025.06.18 |
| 어제에 이어 세번째~네번째 도전~~ (4) | 2025.06.12 |
| 두번째 자기개발 성공~ (6) | 2025.06.10 |
| 똑딱선 기적소리~~ (0) | 2025.06.07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