취미활동 과정/낙서공간

장마가 지나갔네요~

귀촌준비하는늙은젊은이 2025. 6. 21. 22:22

쿼렌시아는 장마비가 지난듯 해요~

많은 흔적을 남기고~ 지나간듯 한데~
맘은 무겁네요~~

지구 온난화가 조금씩 느껴지는건~
이번 장마비가~ 무서워서가 아닌가 해요~

비가 너무 무섭게 내리는데~ 살면서 비가 무서운게
처음이에요~

물반 흙반~

갈수록 심해지는 기후변화는
결국 우리가 잘못 해서 인건데~

내가~ 아니면 우리가~ 과연 해결은 할수 있는
이슈인지~ㅠㅠ

걍~ 무섭네요~

내가 해야 할것이 뭔지도 모르겠어요~ㅠㅠ

이번 장마비에 피해가 없었으면 좋겠어요~

앞으로~ 열심히 달려 가게요~
모두요~~

'취미활동 과정 > 낙서공간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해트트릭 달성~  (6) 2025.06.24
세번째 도전 성공~  (0) 2025.06.23
드뎌~ 두번째 자격증이 나왔다~  (8) 2025.06.18
시골집 평상데크 공사~  (0) 2025.06.16
어제에 이어 세번째~네번째 도전~~  (4) 2025.06.12