세번째 도전~ 택시 운송 자격증 필기시험 합격~
부족한 시간 쪼개가며 수시로 준비했어요~
주말은 도고 쿼렌시아 가서 농부로~
주중은 회사일 처리하는 대표로~
수시로 시골 부모님 뵈러가고~
때로는 자녀들 건사하고~
ㅎㅎ~ 바쁜 와중에 시험 합격해서~
세번째 도전 성공하니~
행복감이 두배는 더 되는거 같네요~

오늘 저녁은 옆지기랑 맛난거 먹어야 겠어요~
편안한 밤 되세요~~ 모두요~~~
'취미활동 과정 > 낙서공간' 카테고리의 다른 글
| 장마는 끝난건가? (6) | 2025.06.29 |
|---|---|
| 해트트릭 달성~ (6) | 2025.06.24 |
| 장마가 지나갔네요~ (4) | 2025.06.21 |
| 드뎌~ 두번째 자격증이 나왔다~ (8) | 2025.06.18 |
| 시골집 평상데크 공사~ (0) | 2025.06.16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