장마가 끝난건지 아침부터 엄청 덥네요~
아들내외 왔다가니 도고 쿼렌시아가 텅빈것 같이~
허전 합니다~ 조용해요~
다시 일상의 평온이 찾아 온것 같아요~

작물은 더 잘 자라고~

난쟁이 깻잎도 향을 더하고~
더운거 말고는 딱 좋아요~~
'취미활동 과정 > 낙서공간' 카테고리의 다른 글
| 여름은 풀과의 전쟁~ (14) | 2025.07.10 |
|---|---|
| 갈수록 폭염이 심해지니~ (4) | 2025.07.07 |
| 해트트릭 달성~ (6) | 2025.06.24 |
| 세번째 도전 성공~ (0) | 2025.06.23 |
| 장마가 지나갔네요~ (4) | 2025.06.21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