취미활동 과정/낙서공간

장마는 끝난건가?

귀촌준비하는늙은젊은이 2025. 6. 29. 10:02

장마가 끝난건지 아침부터 엄청 덥네요~

아들내외 왔다가니 도고 쿼렌시아가 텅빈것 같이~
허전 합니다~ 조용해요~

다시 일상의 평온이 찾아 온것 같아요~

작물은 더 잘 자라고~

난쟁이 깻잎도 향을 더하고~

더운거 말고는 딱 좋아요~~

'취미활동 과정 > 낙서공간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여름은 풀과의 전쟁~  (14) 2025.07.10
갈수록 폭염이 심해지니~  (4) 2025.07.07
해트트릭 달성~  (6) 2025.06.24
세번째 도전 성공~  (0) 2025.06.23
장마가 지나갔네요~  (4) 2025.06.21