ㅎㅎ~ 수확 하는 재미가~
끝내줘요~~

맛은 없어요~
대신 토마토 향은~~
끝내줘요~

고라니 차단 효과~~

작년보다는 더 먹을수 있을것 같아요~
올봄 냉해가 심해서~
노지 작물들이 심각한 상태 인데요~
그래도 이렇게 결실을 맺어서
내 밥상에 오르게 됐네요~
감사한 맘으로~ 갬미지게~ 먹을께요~
오늘도 행복 하게요~모두요~~~
'귀농귀촌 준비하는 과정 > 작물공간' 카테고리의 다른 글
| 와~ 노린재~ 어찌 하오리까~ (6) | 2025.07.08 |
|---|---|
| 어때요? 이런 삶을 생각 해 보셨나요? (0) | 2025.07.07 |
| 작물들 생명력이~ (8) | 2025.06.27 |
| 땅콩 북주기~ (2) | 2025.06.26 |
| 풀과의 전쟁 4탄~ (4) | 2025.06.25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