장마가 살짝 멈춘 사이에~
이노므 풀들이 지세상인줄 알고~
막 질어 나네요~


땅콩밭이 풀들로 점령 당했어요~ㅠㅠ
땅콩 북주기 해야 하는데~
이 풀들을 어찌 안하면 안될것 같쥬~


ㅎㅎ~
풀들을 뿌리째 점멸 시켰어요~
보통은 제초제로 풀을 제거하는데~
제가 해 보니깐~ 풀은 죽어도
뿌리가 남아서 조금 시간이 지나면~
다시 풀이 무성해 지더 라구요~
힘은 들어도 뿌리째 박멸하면~
제초 효과가 확실해요~
이제 땅콩 북주기 해야 겠어요~~
오늘도 행복 하세요~ 모두요~~~
'귀농귀촌 준비하는 과정 > 작물공간' 카테고리의 다른 글
| 작물들 생명력이~ (8) | 2025.06.27 |
|---|---|
| 땅콩 북주기~ (2) | 2025.06.26 |
| 영글어 가는 작물들을 보면~ (4) | 2025.06.23 |
| 수확의 기쁨~ (8) | 2025.06.23 |
| 땅콩꽃 찍어 왔어요~ (0) | 2025.06.16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