몇일전 땅콩 북주기 하고서 비가 조금 왔죠~
흙에 묻어 버렸는데~
글쎄~ 이렇게 흙을 뚫고 올라 왔어요~
신기해서 찍어 봤어요~

이 줄기들이 또 가지치기 해서~
무성해 지면~ 그때 한번더 북주기를 하면 되는 거예요~

이랬던게~

이렇게 변하고 있어요~
한달정도 더 기다렸다가~
한번더 북주기해 주고~
더운 여름 지나고 나서 수확 하면~
올해 땅콩 농사는 끝~
대풍을 기다리며~ 잘 지켜 볼께요~
오늘도 행복 하세요~ 모두요~~
'귀농귀촌 준비하는 과정 > 작물공간' 카테고리의 다른 글
| 어때요? 이런 삶을 생각 해 보셨나요? (0) | 2025.07.07 |
|---|---|
| 뿌듯한 거둠의 시간~ (4) | 2025.07.03 |
| 땅콩 북주기~ (2) | 2025.06.26 |
| 풀과의 전쟁 4탄~ (4) | 2025.06.25 |
| 영글어 가는 작물들을 보면~ (4) | 2025.06.23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