귀농귀촌 준비하는 과정/작물공간

무더위와 함께~

귀촌준비하는늙은젊은이 2025. 7. 9. 09:43

연일 계속되는 무더위에~
사람도 작물도 가축도 다 힘들 고만요~

이 무더위 속에서도 ~
그래도 결실을 맺어가고 있는
소중한것들이 눈에 띄여서 ~
올려 봅니다~~

수박이 자라고 있네요~
냉해로 죽었다가 살아난 녀석이어서~
더 귀하게 느껴 집니다~

참외도 열심히 크고 있고요~~

오이는 이틀정도 지나면~
먹기 딱 좋게 자라 있을것 같아요~

무더운 날씨에 건강 상하지 않도록~
조심들 하세요~~ 모두요~~

'귀농귀촌 준비하는 과정 > 작물공간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땅콩 북주기 2차~  (10) 2025.07.17
장마비~  (12) 2025.07.16
와~ 노린재~ 어찌 하오리까~  (6) 2025.07.08
어때요? 이런 삶을 생각 해 보셨나요?  (0) 2025.07.07
뿌듯한 거둠의 시간~  (4) 2025.07.03