어제에 이어 오늘 오전도 세찬 장마비가~
확 쓸고 갔네요~
경기남부와 충남지역이 엄청난 비가 내려서~
많은 비피해가 우려 된다고~
연신 뉴스에 나오고 있어요~~ㅠㅠ
내집은 안산~ 쿼렌시아는 아산~
이번 장마비로~ 두곳이 왕창~
다행히 저는 직접 피해가 없어요~~
더는 비피해가 발생하지 않았으면 좋겠어요~


한달전 땅콩 줄기를~
저렇게 흙에 묻어 버렸는데~


한달 사이에 이렇게 무성해 졌어요~
이번 주말 이촌때는~
2차 북주기를 해야 겠어요~~
일기 예보로는 내일까지
장마비가 이어 질 꺼라고 하는데~
비 그치면 바로 북주기 작업 해야 할듯 해요~
비피해 없도록 조심하시고~
오늘도 행복해 지시게요~~
모두요~~~
'귀농귀촌 준비하는 과정 > 작물공간' 카테고리의 다른 글
| 고향집 참깨 수확~ (12) | 2025.08.02 |
|---|---|
| 땅콩 북주기 2차~ (20) | 2025.07.22 |
| 장마비~ (12) | 2025.07.16 |
| 무더위와 함께~ (2) | 2025.07.09 |
| 와~ 노린재~ 어찌 하오리까~ (6) | 2025.07.08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