귀농귀촌 준비하는 과정/작물공간

땅콩 북주기 2차~

귀촌준비하는늙은젊은이 2025. 7. 22. 09:40

그 덥던 초복날~
드뎌~ 땅콩 북주기 2차 작업을 했어요~

장마 끝나자 마자~
정신없이 작업 하느라~

초복 인지도 모르고 일했어요~ㅠㅠ

너무 더워서~
물을 얼마나 마셨는지~
탈진 하는줄 알았어요~ㅠㅠ

멀칭 비닐 다 걷어내고~
북주기 시작 했어요~~~

이렇게 흙으로 파 묻었죠~
2시간 전쯤에 북주기 한곳은 벌써
줄기가 일어나고 있더라고요~~

이렇게 작업 마무리 했죠~~

이제 두달 정도 지나서~
결실을 확인만 하면 되네요~~

초복날 보양식도 못먹고~
열심히 작업 했으니~

좋은 결과 나올꺼라~
믿어 의심치 않습니다~~

땅콩 잎사귀가 무성해 지면~
다시 한번 사진 올릴께요~~

더운 날씨~ 건강들 잘 챙기시게요~
모두요~~~

'귀농귀촌 준비하는 과정 > 작물공간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폭염이 누그러 질라나~  (14) 2025.08.03
고향집 참깨 수확~  (12) 2025.08.02
땅콩 북주기 2차~  (10) 2025.07.17
장마비~  (12) 2025.07.16
무더위와 함께~  (2) 2025.07.09