살아내느라~ 내가 하고 싶었던게 뭐였는지 잊고 살았고~
또 그리 사는게 전부로 알고 살아 냈더니~
이제는 내게도 휴식의 시간이 주어 지는군요~
이제부터는 하고 싶었던 것들을 하나씩 도전해 보려 합니다~

우선~ 그림그리기~~

'취미활동 과정 > 그림공간' 카테고리의 다른 글
| 좀 나아지고 있는건가? (0) | 2025.05.26 |
|---|---|
| 꾸준하게~ 연습중 (0) | 2025.05.26 |
| 당췌~ 뭔 그림인지~ 출처를 알 수 읍슈~ㅠㅠ (0) | 2025.05.26 |
| 또~ 한 작품~ (0) | 2025.05.23 |
| 자기개발을 위해 그림그리기 시작 (0) | 2025.05.23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