매일 꾸준하게 연습할 라 하는데, 실력이 안늘어서, 자꾸 지칠라 함~

다작은 힘들어~ㅠㅠ

바다에 가고 싶다~아~~
바쁘니 맘편하게 바닷가 바람쐬러 가기도 힘드네~ㅠㅠ

ㅎ~~ㅎ~~~
'취미활동 과정 > 그림공간' 카테고리의 다른 글
| 풍경화는 원근법이 생명인데~ (0) | 2025.05.27 |
|---|---|
| 좀 나아지고 있는건가? (0) | 2025.05.26 |
| 당췌~ 뭔 그림인지~ 출처를 알 수 읍슈~ㅠㅠ (0) | 2025.05.26 |
| 또~ 한 작품~ (0) | 2025.05.23 |
| 걍~ 도전해 보는겨~ (0) | 2025.05.23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