독학으로 하려니~ 무모하다고 생각이 들기도 하네요~


'취미활동 과정 > 그림공간' 카테고리의 다른 글
| 좀 나아지고 있는건가? (0) | 2025.05.26 |
|---|---|
| 꾸준하게~ 연습중 (0) | 2025.05.26 |
| 당췌~ 뭔 그림인지~ 출처를 알 수 읍슈~ㅠㅠ (0) | 2025.05.26 |
| 걍~ 도전해 보는겨~ (0) | 2025.05.23 |
| 자기개발을 위해 그림그리기 시작 (0) | 2025.05.23 |
독학으로 하려니~ 무모하다고 생각이 들기도 하네요~


| 좀 나아지고 있는건가? (0) | 2025.05.26 |
|---|---|
| 꾸준하게~ 연습중 (0) | 2025.05.26 |
| 당췌~ 뭔 그림인지~ 출처를 알 수 읍슈~ㅠㅠ (0) | 2025.05.26 |
| 걍~ 도전해 보는겨~ (0) | 2025.05.23 |
| 자기개발을 위해 그림그리기 시작 (0) | 2025.05.23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