취미활동 과정/그림공간

자기개발을 위해 그림그리기 시작

귀촌준비하는늙은젊은이 2025. 5. 23. 10:35

환갑을 바라보는 나이에 이룬건 뭔지 모르겠고, 오늘 살아 있는걸 봐서는 잘 버텨온듯 하여, 나를 위한 나만의 도전을 해보려 한다.

처음 수채화 붓을 잡아봤다. 뭘그린건지 내가봐도 모르것네~

'취미활동 과정 > 그림공간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좀 나아지고 있는건가?  (0) 2025.05.26
꾸준하게~ 연습중  (0) 2025.05.26
당췌~ 뭔 그림인지~ 출처를 알 수 읍슈~ㅠㅠ  (0) 2025.05.26
또~ 한 작품~  (0) 2025.05.23
걍~ 도전해 보는겨~  (0) 2025.05.23