굴착기가 오버히트 해서~
다시 수리 들어 갔네요~
라디에이터에 누수가 있어서~
임시로 수리 했었는데~
이번엔 다를 부위서 누수가 나네요~

미세 누수가 있어서~
임시로 실리콘으로 메웠어요~~

용접 부위에 빈틈이 있어서~ 실리콘으로 마감~~

굴착기 분해 한김에~ 엔진오일도 교환~
오일 필터도 교환 했어요~~

유압유도 교환~
이렇게 해서~
오랜만에 굴착기 정비 마쳤어요~~
당분간은 큰 문제없이 사용 가능할것 같네요~
오늘도 편안한 저녁 시간 되세요~~
모두요~~
'귀농귀촌 준비하는 과정 > 도구공간' 카테고리의 다른 글
| 중고 이앙기 시집 보냈슈~ (0) | 2026.03.30 |
|---|---|
| 애마가 열 받아요~미니굴착기수리~~ (0) | 2026.03.02 |
| 시골집 식량이 동났슈~ㅠㅠ (0) | 2025.09.17 |
| 예초기 시집 보냈슈~ (0) | 2025.09.15 |
| 심장 살아난 이앙기 테스트~ (11) | 2025.07.30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