귀농귀촌 준비하는 과정/도구공간

미니굴착기~수리~~

귀촌준비하는늙은젊은이 2025. 11. 11. 19:10

굴착기가 오버히트 해서~
다시 수리 들어 갔네요~

라디에이터에 누수가 있어서~
임시로 수리 했었는데~

이번엔 다를 부위서 누수가 나네요~

미세 누수가 있어서~
임시로 실리콘으로 메웠어요~~

용접 부위에 빈틈이 있어서~ 실리콘으로 마감~~

굴착기 분해 한김에~ 엔진오일도 교환~
오일 필터도 교환 했어요~~

유압유도 교환~

이렇게 해서~
오랜만에 굴착기 정비 마쳤어요~~

당분간은 큰 문제없이 사용 가능할것 같네요~

오늘도 편안한 저녁 시간 되세요~~
모두요~~