귀농귀촌 준비하는 과정/도구공간

애마가 열 받아요~미니굴착기수리~~

귀촌준비하는늙은젊은이 2026. 3. 2. 10:24

엔진 과열 돼서~
장시간 사용을 못해서~
수리 했어요~~
https://m.blog.naver.com/uts100400/224200661820

속섞이는 애마~ 억지로 살림~~

아까운 내 애마가~ 자꾸 망가져요~ㅠ 그래서 살려 내고 싶어서~ 냉각기~분해 했어요~ 써모스텟~ 교체~~~~ ...

blog.naver.com

써모스텟 교체하고~
라지에이터 장착~~

이렇게 교체~~
근데도 살짝 온도가 높게 오르네요~

장비가 연식이 있어서~~
그냥 그대로 써야 할듯요~~


오늘도 행복 하세요~
모두요~~

'귀농귀촌 준비하는 과정 > 도구공간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중고 관리기 입양~~  (3) 2026.03.31
중고 이앙기 시집 보냈슈~  (0) 2026.03.30
미니굴착기~수리~~  (0) 2025.11.11
시골집 식량이 동났슈~ㅠㅠ  (0) 2025.09.17
예초기 시집 보냈슈~  (0) 2025.09.15