엔진 과열 돼서~
장시간 사용을 못해서~
수리 했어요~~
https://m.blog.naver.com/uts100400/224200661820
속섞이는 애마~ 억지로 살림~~
아까운 내 애마가~ 자꾸 망가져요~ㅠ 그래서 살려 내고 싶어서~ 냉각기~분해 했어요~ 써모스텟~ 교체~~~~ ...
blog.naver.com
써모스텟 교체하고~
라지에이터 장착~~


이렇게 교체~~
근데도 살짝 온도가 높게 오르네요~
장비가 연식이 있어서~~
그냥 그대로 써야 할듯요~~
오늘도 행복 하세요~
모두요~~
'귀농귀촌 준비하는 과정 > 도구공간' 카테고리의 다른 글
| 중고 관리기 입양~~ (3) | 2026.03.31 |
|---|---|
| 중고 이앙기 시집 보냈슈~ (0) | 2026.03.30 |
| 미니굴착기~수리~~ (0) | 2025.11.11 |
| 시골집 식량이 동났슈~ㅠㅠ (0) | 2025.09.17 |
| 예초기 시집 보냈슈~ (0) | 2025.09.15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