우리 동내 전철역 앞~
퇴근길이라~
분위기가~ 좋아서 그려 봤어요~

역 바로 앞에 아파트 단지가 있어서~
역에서 나오면 바로 단지 입구~~

채색을 더해~
분위기 업~~
갑자기 추워진 날씨에~
건강들 잘 챙기세요~
모두요~~
'취미활동 과정 > 그림공간' 카테고리의 다른 글
| 어반스케치~ 춘천 어느 카페서~~ (2) | 2025.11.23 |
|---|---|
| 어반스케치~ 성당길~~ (2) | 2025.11.20 |
| 어반스케치~회사앞 골목~ (0) | 2025.11.13 |
| 안산 어느공단의 골목~ (0) | 2025.11.11 |
| 어반스케치~ (0) | 2025.11.10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