취미활동 과정/그림공간

퇴근길~ 어반스케치~

귀촌준비하는늙은젊은이 2025. 11. 19. 13:29

우리 동내 전철역 앞~
퇴근길이라~

분위기가~ 좋아서 그려 봤어요~

역 바로 앞에 아파트 단지가 있어서~
역에서 나오면 바로 단지 입구~~

채색을 더해~
분위기 업~~

갑자기 추워진 날씨에~
건강들 잘 챙기세요~
모두요~~

'취미활동 과정 > 그림공간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어반스케치~ 춘천 어느 카페서~~  (2) 2025.11.23
어반스케치~ 성당길~~  (2) 2025.11.20
어반스케치~회사앞 골목~  (0) 2025.11.13
안산 어느공단의 골목~  (0) 2025.11.11
어반스케치~  (0) 2025.11.10