어렵네~
원근법만 잘 구현해도 반은 먹고 들어 가는데~
왜 그려 놓고 나면, 그림이 이상해 지지?

이게 뭐냐고~오~~

좀 나은가?

누구 방법 좀 알려 주세요~

역시 어려워요~
노력은 계속 됩니다~
'취미활동 과정 > 그림공간' 카테고리의 다른 글
| 조금씩 나아지고 있나요? (0) | 2025.05.28 |
|---|---|
| 원근법 신경 안 쓰고 걍 꽃그림~ (0) | 2025.05.27 |
| 좀 나아지고 있는건가? (0) | 2025.05.26 |
| 꾸준하게~ 연습중 (0) | 2025.05.26 |
| 당췌~ 뭔 그림인지~ 출처를 알 수 읍슈~ㅠㅠ (0) | 2025.05.26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