취미활동 과정/그림공간

어반스케치~ 어느 아파트단지~~

귀촌준비하는늙은젊은이 2025. 12. 4. 11:30

가을이 물든 어느 아파트단지를 그려 봤어요~~

느낌이 달라서~
속상하군요~~

이렇게 그리고~~

채색~~

날씨가 갑자기 추워져서~
많이 힘드네요~~

이제 본격적으로~ 겨울이 시작 된거 같죠?

건강 조심하시고~
올 겨울 잘 버텨 내자고요~~
모두요~~


'취미활동 과정 > 그림공간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어반스케치~ 골목~~  (0) 2025.12.09
어반스케치~ 나무그림~~  (0) 2025.12.08
어반스케치~ 은행나무길~~  (0) 2025.12.03
어반스케치~ 한주의 시작~~  (0) 2025.12.02
어반스케치~골목길~~  (3) 2025.11.30