가을이 물든 어느 아파트단지를 그려 봤어요~~
느낌이 달라서~
속상하군요~~

이렇게 그리고~~

채색~~
날씨가 갑자기 추워져서~
많이 힘드네요~~
이제 본격적으로~ 겨울이 시작 된거 같죠?
건강 조심하시고~
올 겨울 잘 버텨 내자고요~~
모두요~~
'취미활동 과정 > 그림공간' 카테고리의 다른 글
| 어반스케치~ 골목~~ (0) | 2025.12.09 |
|---|---|
| 어반스케치~ 나무그림~~ (0) | 2025.12.08 |
| 어반스케치~ 은행나무길~~ (0) | 2025.12.03 |
| 어반스케치~ 한주의 시작~~ (0) | 2025.12.02 |
| 어반스케치~골목길~~ (3) | 2025.11.30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