https://m.blog.naver.com/uts100400/224096421946
어반스케치~ 은행나무길~~
은행나무 산책길 사진이~ 이뻐서 그려봅니다~~ 채색도~ 느낌은 안나네요~~ 또 다른 사진 보고 그려 봐요~~ ...
blog.naver.com
오늘도 링크~
'취미활동 과정 > 그림공간' 카테고리의 다른 글
| 어반스케치~ 나무그림~~ (0) | 2025.12.08 |
|---|---|
| 어반스케치~ 어느 아파트단지~~ (0) | 2025.12.04 |
| 어반스케치~ 한주의 시작~~ (0) | 2025.12.02 |
| 어반스케치~골목길~~ (3) | 2025.11.30 |
| 오늘도~ 링크~~ (0) | 2025.11.28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