https://m.blog.naver.com/uts100400/224103981793
어반스케치~골목~~
골목 그림 하나~~ 좀 어수선 하네요~ 채색~~ 갈수록 그림이 어럽네요~~ 오늘도 행복 하세요~ 모두요~~ #어...
blog.naver.com
갈수록 어려워요~~ㅠㅠ
'취미활동 과정 > 그림공간' 카테고리의 다른 글
| 회사앞 골목~ 두번째 스케치~~ (0) | 2025.12.11 |
|---|---|
| 펜드로잉~이것저것~~ (0) | 2025.12.10 |
| 어반스케치~ 나무그림~~ (0) | 2025.12.08 |
| 어반스케치~ 어느 아파트단지~~ (0) | 2025.12.04 |
| 어반스케치~ 은행나무길~~ (0) | 2025.12.03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