오늘은 수채화~
실패~
으~ 아까비~~~
https://m.blog.naver.com/uts100400/224113488718
어반스케치~수성물감~~
오늘은 수채화~~ 펜 그림을 그리고~ 채색~~ 수성 물감으로~~~ 만년필로 밑그림~ㅠㅠ 실패~~~ 그림도구가 충...
blog.naver.com
무념무상~
수채화 그리는데~
아무 생각 없이 수성 펜으로 밑그림~ㅠㅠ
걍~
억지로 마무리~~

이렇게~~~~
오늘도 행복 하세요~
모두요~~
'취미활동 과정 > 그림공간' 카테고리의 다른 글
| 또 다른 어반스케치~ (0) | 2025.12.18 |
|---|---|
| 어반스케치~ 집~~ (0) | 2025.12.18 |
| 어반스케치~ (0) | 2025.12.16 |
| 새도구로~ 어반스케치~~ (0) | 2025.12.15 |
| 어반스케치~ 골목길~~ (0) | 2025.12.12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