너무 한적한 포구 사진이 있어서~
그려 봅니다~~
사진 느낌이랑~ 그림은 다르네요~
실력이 안됨~

한적하니~ 밑그림도 한적 하네요~~

채색~
사진이 담는 느낌과 그림이 담을수 있는 느낌은
확연히 다름을 느낍니다~
한해가 끝나 가네요~
남은 2025년~
마무리 잘 하시게요~
모두요~~
'취미활동 과정 > 그림공간' 카테고리의 다른 글
| 펜드로잉~ 스터디~~ (0) | 2026.01.09 |
|---|---|
| 어반스케치~ (0) | 2026.01.06 |
| 메리 크리스마스~펜드로잉~~ (3) | 2025.12.25 |
| 펜드로잉~ 바다~~ (0) | 2025.12.24 |
| 어반스케치~ 어느집~ (0) | 2025.12.24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