살면서 젤 좋은 생일선물을 받았다~
https://m.blog.naver.com/uts100400/224109145806
감동의 생일선물~
올해 내생일은 감동의 쓰나미가 밀려왔다~ 그림 그리기 시작하고~ 이렇게 감동을 느낄거라고는 상상도 못했...
blog.naver.com
내 개인 화보집도 생겼다~
너무 행복했다~
'취미활동 과정 > 낙서공간' 카테고리의 다른 글
| 1종대형면허시험~ 낙방~~ (0) | 2026.01.05 |
|---|---|
| 최고의행복~ (3) | 2025.12.14 |
| 1종 대형 면허시험~ 낙방~~ (0) | 2025.12.09 |
| 사람 사는 세상~ (1) | 2025.10.21 |
| 동내 예초기 다모였네요~ (0) | 2025.09.10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