취미활동 과정/그림공간

겨울이 가기전에~ 펜드로잉 수채화~

귀촌준비하는늙은젊은이 2026. 2. 5. 09:57

봄을 기다리며~
이겨울을 보냅니다~~
https://m.blog.naver.com/uts100400/224172358460

수채화~ 어반스케치~~

수채화~ 펜스케치~ 대략적인 윤곽만~~ 채색~ 겨울이 가기전에~~ 한 두개 더 그려 볼까 합니다~~ 곧 봄이 오...

blog.naver.com

몹시도 추웠던~
겨울도~ 아쉬움 속에 지나가네요~~

잘 견뎌 왔습니다~~

다시 올 봄을 기다리며~
이 겨울을 보내는 맘으로~~

한 두개 정도 더 그려 볼랍니다~~


오늘도 행복 하세요~
모두요~~

'취미활동 과정 > 그림공간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펜스케치~ 설경 하나 더~~  (0) 2026.02.07
설경~수채화~~  (0) 2026.02.06
설경~ 어반스케치~~  (0) 2026.02.03
설경~ 펜드로잉~~  (0) 2026.01.29
시골설경~어반스케치~~  (0) 2026.01.28