봄을 기다리며~
이겨울을 보냅니다~~
https://m.blog.naver.com/uts100400/224172358460
수채화~ 어반스케치~~
수채화~ 펜스케치~ 대략적인 윤곽만~~ 채색~ 겨울이 가기전에~~ 한 두개 더 그려 볼까 합니다~~ 곧 봄이 오...
blog.naver.com
몹시도 추웠던~
겨울도~ 아쉬움 속에 지나가네요~~

잘 견뎌 왔습니다~~
다시 올 봄을 기다리며~
이 겨울을 보내는 맘으로~~
한 두개 정도 더 그려 볼랍니다~~
오늘도 행복 하세요~
모두요~~
'취미활동 과정 > 그림공간' 카테고리의 다른 글
| 펜스케치~ 설경 하나 더~~ (0) | 2026.02.07 |
|---|---|
| 설경~수채화~~ (0) | 2026.02.06 |
| 설경~ 어반스케치~~ (0) | 2026.02.03 |
| 설경~ 펜드로잉~~ (0) | 2026.01.29 |
| 시골설경~어반스케치~~ (0) | 2026.01.28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