가는 겨울 아쉬워 하며~
https://m.blog.naver.com/uts100400/224174818964
수채화 설경~펜스케치~~
가는 겨울 아쉬워 하며~ 하나 더 그려 봅니다~ 삶을 표현하듯~ 항상 밑그림은 단촐 하네요~ 채색 하니~ 삶...
blog.naver.com
다가오는 봄은 나의 설램을 알려나?

마지막 일것 같은 눈이 조금은 아쉽게 느껴지네요~
누군가 내게~
어떻게 살았냐 묻는다면~
삼일 밤낮 이야기 해도 부족 할듯 하여~
난 '잘 견뎌 냈노라' 말 할 것이고~
어떻게 살것이냐 묻는다면~
당연할듯 하여~
난 '잘 견뎌 낼꺼라' 말 할 것이요~~
삶의 행복도 불행도~
어찌 견디고 버텨 왔느냐~
어찌 견디고 버틸 것이냐~ 아닐까 싶다~~
마지막 일것 같은 한파가 기승을 부리는 지금~
난~
지금의 나를 생각해 본다~
'잘 살아 온건가?' 하고~
'잘 살 수 있겠지?'라고~~
오늘도 행복한 하루 되세요~
모두요~~
'취미활동 과정 > 그림공간' 카테고리의 다른 글
| 호수가 작은 마을~ 어반스케치~~ (0) | 2026.02.11 |
|---|---|
| 가는겨울~오는봄~수채화~~ (0) | 2026.02.09 |
| 설경~수채화~~ (0) | 2026.02.06 |
| 겨울이 가기전에~ 펜드로잉 수채화~ (0) | 2026.02.05 |
| 설경~ 어반스케치~~ (0) | 2026.02.03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