가는 겨울을 그림으로~
보내려 합니다~
https://m.blog.naver.com/uts100400/224173661507
펜드로잉 수채화~ 설경~~
설경~ 얼마 남지 않은 겨울~~ 그림으로 하나더~~ 간단하게 밑그림~~ 펜드로잉~~ 채색~ 마무리~~~ 가는 겨울...
blog.naver.com
오는 봄을 기다리며~

추웠던 겨울을 그림에 담아~
기억합니다~~
조금만 더 기다리면~ 봄~~~
오늘도 건강 조심 하세요~
모두요~~
'취미활동 과정 > 그림공간' 카테고리의 다른 글
| 가는겨울~오는봄~수채화~~ (0) | 2026.02.09 |
|---|---|
| 펜스케치~ 설경 하나 더~~ (0) | 2026.02.07 |
| 겨울이 가기전에~ 펜드로잉 수채화~ (0) | 2026.02.05 |
| 설경~ 어반스케치~~ (0) | 2026.02.03 |
| 설경~ 펜드로잉~~ (0) | 2026.01.29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