취미활동 과정/그림공간

설경~수채화~~

귀촌준비하는늙은젊은이 2026. 2. 6. 10:15

가는 겨울을 그림으로~
보내려 합니다~
https://m.blog.naver.com/uts100400/224173661507

펜드로잉 수채화~ 설경~~

설경~ 얼마 남지 않은 겨울~~ 그림으로 하나더~~ 간단하게 밑그림~~ 펜드로잉~~ 채색~ 마무리~~~ 가는 겨울...

blog.naver.com

오는 봄을 기다리며~

추웠던 겨울을 그림에 담아~
기억합니다~~

조금만 더 기다리면~ 봄~~~


오늘도 건강 조심 하세요~
모두요~~

'취미활동 과정 > 그림공간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가는겨울~오는봄~수채화~~  (0) 2026.02.09
펜스케치~ 설경 하나 더~~  (0) 2026.02.07
겨울이 가기전에~ 펜드로잉 수채화~  (0) 2026.02.05
설경~ 어반스케치~~  (0) 2026.02.03
설경~ 펜드로잉~~  (0) 2026.01.29