아쉬움과 기다림~
https://m.blog.naver.com/uts100400/224177361288
봄이오는 겨울~ 펜수채화~~
오늘은 날씨가 확 풀렸네요~ 곧 봄이 오려나 봐요~ 봄을 기다리며~~ 곧 오겠죠~~ 오는 봄의 기운이 그림속...
blog.naver.com
곧 올꺼여요~~

오늘부터는 한기는 없어지고~
훈훈한 공기 기운이 느껴 질 꺼여요~~
오늘도 행복 하세요~
모두요~~
'취미활동 과정 > 그림공간' 카테고리의 다른 글
| 오랜만에 어반스케치~ (0) | 2026.02.24 |
|---|---|
| 호수가 작은 마을~ 어반스케치~~ (0) | 2026.02.11 |
| 펜스케치~ 설경 하나 더~~ (0) | 2026.02.07 |
| 설경~수채화~~ (0) | 2026.02.06 |
| 겨울이 가기전에~ 펜드로잉 수채화~ (0) | 2026.02.05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