작년 여름에 고장난 이앙기 사다가 수리 해던 그 이앙기를~
드뎌~ 당근 중고에 팔았다~~~


좋은 임자 만났다~


장비 판돈으로~ 맛난거 먹었다~~
한주의 시작~
화이팅 합시다~~
'귀농귀촌 준비하는 과정 > 도구공간' 카테고리의 다른 글
| 관리기 휴립기~ (0) | 2026.04.20 |
|---|---|
| 중고 관리기 입양~~ (3) | 2026.03.31 |
| 애마가 열 받아요~미니굴착기수리~~ (0) | 2026.03.02 |
| 미니굴착기~수리~~ (0) | 2025.11.11 |
| 시골집 식량이 동났슈~ㅠㅠ (0) | 2025.09.17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