농사준비 했어요~
https://m.blog.naver.com/uts100400/224201059788
올해 농사 준비~
농사준비 했어요~ 미리 밭 갈아 놓고~ 거름도 준비해 뒀어요~ 오늘 비가 와 줘서~ 촉촉하게 젖었네요~~ 200...
blog.naver.com
밭 갈고~
거름 뿌리고~~
미리 해놔야~ 날 풀리고 때가 되면~
바로 작물을 심을수 있어요~~

200평 정도 되는 밭인데~
갈아 놓으니깐~
꽤 넓게 느껴지네요~
올해도 땅콩이랑~ 고구마~ 심을 라고요~~
오늘도 행복 하세요~
모두요~~~
'귀농귀촌 준비하는 과정 > 작물공간' 카테고리의 다른 글
| 농사 준비요~ 땅콩~~~ (0) | 2026.03.22 |
|---|---|
| 시골집 농사준비~ (0) | 2026.03.16 |
| 올해 농사는 이걸로 땡~ (0) | 2025.11.12 |
| 드뎌~ 고구마 수확~ (0) | 2025.10.18 |
| 초보 농군의 도전기~ (0) | 2025.09.29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