들깨를 마지막으로~ 올해 농사는 마무리 합니다~

보기에는 얼마 안되는 것처럼 보여도~
잘 말려서 털면~ 1kg 정도는 나와요~
먼저 여문 들깨는 벌써 털어 놨는데~
500g은 족히 됩니다~
이번꺼랑 합하면~
볶아서 양념으로 쓸수 있을듯 해요~ 내년까지~

겨우내 먹을 대파도 심어 놨어요~
대파 농장에서 수확이 끝난 후에~
이삭줍기로 가져온 대파를~
고구마 캐낸 자리에 심어 놨어요~~
이렇게 심어 놓으면~ 겨울동안 먹을수 있어요~
눈이 많이 내릴땐 비닐로 덮어놓으면 잘 자라요~
이런 소소한 먹거리를 직접 재배해 먹으니~
이게 진정 소확행 인듯 해요~
오늘도 편안한 시간 되세요~
모두요~~
'귀농귀촌 준비하는 과정 > 작물공간' 카테고리의 다른 글
| 시골집 농사준비~ (0) | 2026.03.16 |
|---|---|
| 농사준비~미니트랙터~~ (2) | 2026.03.02 |
| 드뎌~ 고구마 수확~ (0) | 2025.10.18 |
| 초보 농군의 도전기~ (0) | 2025.09.29 |
| 땅콩수확~ (0) | 2025.09.22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