봄이 올라치면~
추워지네요~~
주말에는 또 영하로 떨어진다고~ 하네요~~
이러다 작년처럼 농작물 냉해 입는거 아닌지
걱정도 되네요~~
https://m.blog.naver.com/uts100400/224205367804
봄을 기다리며~ 펜수채화~~
이번 주말 추워진다는데~ 이번 꽃샘추위가 마지막 이겠죠? 이제 슬슬 올해 농사도 준비 해야 하는데~ 작년 ...
blog.naver.com
그래서~
그려봤어요~
봄~~~

두달후 보게될~
봄~~~
오늘도 편안한 시간 되세요~
모두요~~
'취미활동 과정 > 그림공간' 카테고리의 다른 글
| 봄~ 수채화~~ (0) | 2026.03.06 |
|---|---|
| 봄~ 추가~ 펜수채화~~~ (0) | 2026.03.06 |
| 수채화~ (3) | 2026.03.04 |
| 기와지붕~ 어반스케치~~ (0) | 2026.02.28 |
| 소나기~ 펜 수채화~~ (3) | 2026.02.27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