취미활동 과정/그림공간

봄을 기다려요~펜수채화~

귀촌준비하는늙은젊은이 2026. 3. 5. 14:42

봄이 올라치면~
추워지네요~~
주말에는 또 영하로 떨어진다고~ 하네요~~

이러다 작년처럼 농작물 냉해 입는거 아닌지
걱정도 되네요~~
https://m.blog.naver.com/uts100400/224205367804

봄을 기다리며~ 펜수채화~~

이번 주말 추워진다는데~ 이번 꽃샘추위가 마지막 이겠죠? 이제 슬슬 올해 농사도 준비 해야 하는데~ 작년 ...

blog.naver.com

그래서~
그려봤어요~
봄~~~

두달후 보게될~
봄~~~


오늘도 편안한 시간 되세요~
모두요~~

'취미활동 과정 > 그림공간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봄~ 수채화~~  (0) 2026.03.06
봄~ 추가~ 펜수채화~~~  (0) 2026.03.06
수채화~  (3) 2026.03.04
기와지붕~ 어반스케치~~  (0) 2026.02.28
소나기~ 펜 수채화~~  (3) 2026.02.27