오랜만에 한작 그려봅니다~

농사 준비로 그림 그리는게 쉽지 않네요~~
이제는 봄이 온것 같아요~~
환절기 건강들 조심 하시게요~
모두요~~
'취미활동 과정 > 그림공간' 카테고리의 다른 글
| 봄~ 추가~ 펜수채화~~~ (0) | 2026.03.06 |
|---|---|
| 봄을 기다려요~펜수채화~ (0) | 2026.03.05 |
| 기와지붕~ 어반스케치~~ (0) | 2026.02.28 |
| 소나기~ 펜 수채화~~ (3) | 2026.02.27 |
| 봄~ 오고 있나요? 펜 수채화~~ (0) | 2026.02.26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