한국의 미~~
https://m.blog.naver.com/uts100400/224199484247
한국의 미~ 펜 수채화~
기와지붕은~ 언제 봐도 너무 이뻐요~~ 더 이쁘게 그리고 싶었는데~ 잘 안되네요~~ 시골에서 태어나서 그런...
blog.naver.com
기와지붕은 언제 봐도 좋아요~

너무 이쁘죠~~

시골촌놈은~
이런 시골풍경이 너무 좋아요~
내가 살던 고향의 정서를 느낄 수 있어요~
편안한 주말 시간 되세요~
모두요~~
'취미활동 과정 > 그림공간' 카테고리의 다른 글
| 봄을 기다려요~펜수채화~ (0) | 2026.03.05 |
|---|---|
| 수채화~ (3) | 2026.03.04 |
| 소나기~ 펜 수채화~~ (3) | 2026.02.27 |
| 봄~ 오고 있나요? 펜 수채화~~ (0) | 2026.02.26 |
| 봄을 기다리며~ 펜수채화~~ (0) | 2026.02.25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