좋았던 시절이 있었나? 내게?
https://m.blog.naver.com/uts100400/224198022464
소나기~ 펜 수채화~~
풋풋했던 시절~ 소년과 소녀는 뭔지 모를 설램을 느꼈다~ 그것이~ 순수했던~ 좋아하는 감정 이란걸 모른채~...
blog.naver.com
교과서에 나오던 이야기에~
내 일인양~
설랬던 기억이 어렴풋이 난다~

시골의 정서를 가지고 자란 사람들은~
이런 생각들 해 봤을듯 하다~~
현실은~ 나를 다시 지금으로 일깨운다~
살아내고~ 버텨내라고~~
오늘도 열심히 살아 보아요~
우리 모두요~~
'취미활동 과정 > 그림공간' 카테고리의 다른 글
| 수채화~ (3) | 2026.03.04 |
|---|---|
| 기와지붕~ 어반스케치~~ (0) | 2026.02.28 |
| 봄~ 오고 있나요? 펜 수채화~~ (0) | 2026.02.26 |
| 봄을 기다리며~ 펜수채화~~ (0) | 2026.02.25 |
| 오랜만에 어반스케치~ (0) | 2026.02.24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