아들 생일을 즈음하여~
행복한 가족 식사~~
행복 했어요~~~
https://m.blog.naver.com/uts100400/224209121641
행복했어요~ 봄~~~
이번 주말~ 너무 행복 했어요~~ 아들 생일을 즈음하여~ 가족 식사하고~ 행복한 시간 보냈네요~~ 어느 고궁 ...
blog.naver.com
가족이라는 집단이 참 좋네요~
행복하네요~~

봄 그림 하나 추가요~~
너무 행복한 주말 이었어요~~
편안하게 주말 마무리 하는 시간 되세요~
모두요~
'취미활동 과정 > 그림공간' 카테고리의 다른 글
| 어반스케치~ 이것저것~~ (0) | 2026.03.12 |
|---|---|
| 봄의길목~ 수채화~~ (0) | 2026.03.11 |
| 봄~ 수채화~~ (0) | 2026.03.06 |
| 봄~ 추가~ 펜수채화~~~ (0) | 2026.03.06 |
| 봄을 기다려요~펜수채화~ (0) | 2026.03.05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