봄의 길목에 풀들이 기다리네요~

들판이 봄의 물을 머금고 있어요~
파릇파릇~~
농사 준비와 함께~ 풀과의 전쟁이 시작~~
올해는 얼마나 많을지~
걱정입니다~
환절기 감기 조심하세요~
모두요~
'취미활동 과정 > 그림공간' 카테고리의 다른 글
| 어반스케치~ 사람들~~~ (0) | 2026.03.13 |
|---|---|
| 어반스케치~ 이것저것~~ (0) | 2026.03.12 |
| 행복한 주말~ 봄~~~ (0) | 2026.03.08 |
| 봄~ 수채화~~ (0) | 2026.03.06 |
| 봄~ 추가~ 펜수채화~~~ (0) | 2026.03.06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