https://m.blog.naver.com/uts100400/224214388941
이것저것~ 어반스케치~~
이것 저것 그려봅니다~ 연습만이 살길이다~~ㅎㅎ 기본부터~~ 여러 사람들 모습~ 자세가 눈으로 보이나요? ...
blog.naver.com
기초부터 열심히 연습중 입니다~~


기와도 이쁘고~~
편안한 시간 되세요~
모두요~~
'취미활동 과정 > 그림공간' 카테고리의 다른 글
| 어반스케치~~ 군중~~~ (0) | 2026.03.17 |
|---|---|
| 어반스케치~ 사람들~~~ (0) | 2026.03.13 |
| 봄의길목~ 수채화~~ (0) | 2026.03.11 |
| 행복한 주말~ 봄~~~ (0) | 2026.03.08 |
| 봄~ 수채화~~ (0) | 2026.03.06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