또 그려 봤어요~~
https://m.blog.naver.com/uts100400/224215672261
이것저것~ 어반스케치~한번더
한번더 그려 봤어요~ 사람이~~~~ 그림 소재로 초상화 말고는 모르고 살았는데~ 어반스케치로 이렇게나~~ ㅎ...
blog.naver.com
사람들~

이쁘쥬~~~
우리 모습이래요~~
이렇게 이쁘게 살아 가게요~~~
'취미활동 과정 > 그림공간' 카테고리의 다른 글
| 사람들~ 어반스케치~~ (0) | 2026.03.18 |
|---|---|
| 어반스케치~~ 군중~~~ (0) | 2026.03.17 |
| 어반스케치~ 이것저것~~ (0) | 2026.03.12 |
| 봄의길목~ 수채화~~ (0) | 2026.03.11 |
| 행복한 주말~ 봄~~~ (0) | 2026.03.08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