취미활동 과정/그림공간

어반스케치~ 사람들~~~

귀촌준비하는늙은젊은이 2026. 3. 13. 23:17

또 그려 봤어요~~
https://m.blog.naver.com/uts100400/224215672261

이것저것~ 어반스케치~한번더

한번더 그려 봤어요~ 사람이~~~~ 그림 소재로 초상화 말고는 모르고 살았는데~ 어반스케치로 이렇게나~~ ㅎ...

blog.naver.com

사람들~

이쁘쥬~~~
우리 모습이래요~~

이렇게 이쁘게 살아 가게요~~~


'취미활동 과정 > 그림공간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사람들~ 어반스케치~~  (0) 2026.03.18
어반스케치~~ 군중~~~  (0) 2026.03.17
어반스케치~ 이것저것~~  (0) 2026.03.12
봄의길목~ 수채화~~  (0) 2026.03.11
행복한 주말~ 봄~~~  (0) 2026.03.08