땅콩 모종이 잘 자라고 있어요~~
https://m.blog.naver.com/uts100400/224254025971
땅콩 모종이 굿~
땅콩 모종~ 잘 자라고 있네요~~ 새싹이 많이 올라 왔죠~~ 빠진 자리 없이~ 모두 올라오고 있어요~~ 올해 땅...
blog.naver.com
땅콩 농사가 대풍 조짐 입니다~~
잘 자라고 있어요~~

대풍을 기대하며~~
날씨가 더워요~
건강 조심하세요~~
모두요~~~~
'귀농귀촌 준비하는 과정 > 작물공간' 카테고리의 다른 글
| 비닐하우스 원격제어~~ (0) | 2026.04.28 |
|---|---|
| 도고 쿼렌시아 횡재~~ (3) | 2026.04.17 |
| 땅콩농사 대박을 기다리며~ (0) | 2026.04.09 |
| 비닐하우스 설치~ 비닐씌우기~~ (0) | 2026.04.08 |
| 쿼렌시아 사과나무~~ (0) | 2026.04.06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