귀농귀촌 준비하는 과정/작물공간

비닐하우스 원격제어~~

귀촌준비하는늙은젊은이 2026. 4. 28. 11:53

오도이촌에서 작물을 관리 한다는건~
쉬운일이 아닙니다~

특히 비닐하우스는 매일 열고 닫고~
환기가 중요하죠~~
https://m.blog.naver.com/uts100400/224263567678

비닐하우스 원격자동제어~

오도이촌을 하다보면~ 농작물 관리가 너무 어려워요~~ 작물의 생육에 꼭 필요한~ 온도며 물주기~ 직업이 전...

blog.naver.com

그래서~
원격 자동화를 도전했어요~~
https://m.blog.naver.com/uts100400/224267730279

비닐하우스 원격자동제어2~

도고 쿼렌시아에 본격적으로 장비 설치~~ 기본 전기 공급 작업~ 전기일을 하는 내 아우님이 열정패이로~ 물...

blog.naver.com

설치 완료~~
시운전~~

오케이~~~

여러모로 활용가치가 최대치 일듯 해요~~


오늘 날씨가 좀 그렇네요~ㅠㅠ
지치지 말고 화이팅 하시게요~
모두요~~

'귀농귀촌 준비하는 과정 > 작물공간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노지마늘과 고추~~  (0) 2026.04.30
비닐하우스 틀밭~  (0) 2026.04.29
도고 쿼렌시아 횡재~~  (3) 2026.04.17
땅콩농사~ 시작이 좋네요~~  (0) 2026.04.16
땅콩농사 대박을 기다리며~  (0) 2026.04.09