드뎌~
원격제어 확인 완료~
본격적으로 하우스 활용해 봐야 겠죠?
https://m.blog.naver.com/uts100400/224268914462
틀밭 만들기~
이제 하우스 제어가 잘 되는것 확인 했으니~ 어떤 작물을 심어 볼까~ 생각해 보아요~ 우선 틀밭을 만들기로...
blog.naver.com
틀밭 만들었어요~~
하우스 바닥에 돌이 많아요~ㅠㅠ

좋죠?
4개 만들었으니~ 뭘 심을지는 고민해 볼래요~~
급수설비만 확보되면~ 바로 농사 시작~~
오늘도 행복한 하루 되세요~
모두요~~
'귀농귀촌 준비하는 과정 > 작물공간' 카테고리의 다른 글
| 틀밭 급수설비~~워터펌프~ (0) | 2026.05.05 |
|---|---|
| 노지마늘과 고추~~ (0) | 2026.04.30 |
| 비닐하우스 원격제어~~ (0) | 2026.04.28 |
| 도고 쿼렌시아 횡재~~ (3) | 2026.04.17 |
| 땅콩농사~ 시작이 좋네요~~ (0) | 2026.04.16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