올해 마늘은 대박 입니다~
https://m.blog.naver.com/uts100400/224270280551
노지마늘과 하우스 고추~~
겨울의 추위를 이기고~ 잘 살아 준 마늘~~ 올해 처음으로~ 직접 재배한 마늘을 먹을듯~ 풀까지 뽑아 주니~ ...
blog.naver.com
하우스 안에 고추 모종도 심었어요~


좋죠?
올해도농사 대박 났으면 합니다~~
갑자기 생겨난 연휴로~
봄철 농사 준비에 도움이 많이 되네요~~
연휴 편안하고 행복 하세요~
모두요~~
'귀농귀촌 준비하는 과정 > 작물공간' 카테고리의 다른 글
| 땅콩심기 (0) | 2026.05.18 |
|---|---|
| 틀밭 급수설비~~워터펌프~ (0) | 2026.05.05 |
| 비닐하우스 틀밭~ (0) | 2026.04.29 |
| 비닐하우스 원격제어~~ (0) | 2026.04.28 |
| 도고 쿼렌시아 횡재~~ (3) | 2026.04.17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