잘 자라고 있어요~~
https://m.blog.naver.com/uts100400/224297230083
한주사이~ 작물들이~~
한주사이에 하우스 작물들이 쑥쑥~ 역시 비닐하우스에서는 작물들이~ 너무 잘 자라네요~~ 참외~ 벌써 저렇...
blog.naver.com
담주는 상추랑 풋고추 먹을수 있을것 같아요~~

깻잎도 많이 자랐어요~~
틀밭 작물둘도~ 오케이~~~




담주에는 참외도 수박도 순 잘라야 할듯해요~~
한주에서 하루는 그냥 지나가서~
괜히 이득을 본것 같아요~~
남은 이번주~ 화이팅 하시게요~
모두요~~
'귀농귀촌 준비하는 과정 > 작물공간' 카테고리의 다른 글
| 수경재배~ (0) | 2026.06.01 |
|---|---|
| 하우스 수경재배~~ (0) | 2026.05.27 |
| 땅콩심기 (0) | 2026.05.18 |
| 틀밭 급수설비~~워터펌프~ (0) | 2026.05.05 |
| 노지마늘과 고추~~ (0) | 2026.04.30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