틀밭에 급수시설 했어요~~
https://m.blog.naver.com/uts100400/224275225336
비닐하우스 틀밭~~급수펌프
하우스 안에 틀밭에~ 수박~ 참외~ 딸기를 심었어요~~ 문제는 주중에 물을 줄수가 없네요~ㅠㅠ 하우스 환기...
blog.naver.com
작년에 사용하던~
펌프 이용해서 틀밭 급수 시설 했어요~~


수박~ 참외~ 딸기~~
잘 살아 주겠죠?
연휴가 끝나 가네요~~~
마무리 잘 하시고~
편안한 시간 되세요~~
'귀농귀촌 준비하는 과정 > 작물공간' 카테고리의 다른 글
| 하우스 작물들~ (0) | 2026.05.26 |
|---|---|
| 땅콩심기 (0) | 2026.05.18 |
| 노지마늘과 고추~~ (0) | 2026.04.30 |
| 비닐하우스 틀밭~ (0) | 2026.04.29 |
| 비닐하우스 원격제어~~ (0) | 2026.04.28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