땅콩 심었어요~~
https://m.blog.naver.com/uts100400/224289154022
땅콩 모종 심기~
드뎌 땅콩 심었네요~~ 먼저 로타리 치고~ 두둑 만들고~~ 두줄은 옥수수~~ 또 두줄은 고구마~~ 나머지는 땅...
blog.naver.com
더워서 겁나 힘들었네요~~

옥수수 2줄~
고구마 2줄~
땅콩 12줄~~~
올해 농사도 대박 기원~~~
날씨가 너무 더워요~~
건강 조심 하세요~~
모두요~~
'귀농귀촌 준비하는 과정 > 작물공간' 카테고리의 다른 글
| 하우스 수경재배~~ (0) | 2026.05.27 |
|---|---|
| 하우스 작물들~ (0) | 2026.05.26 |
| 틀밭 급수설비~~워터펌프~ (0) | 2026.05.05 |
| 노지마늘과 고추~~ (0) | 2026.04.30 |
| 비닐하우스 틀밭~ (0) | 2026.04.29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