취미활동 과정/그림공간

어반스케치~ 도심고궁~

귀촌준비하는늙은젊은이 2026. 6. 19. 08:24

어반스케치~
도심에 있는 고궁을 그려 봤어요~

현대식 건물들과 잘 어울리네요~~

이 곳도 어울림이 좋고요~~

다른 각도에서 본 고궁~

각자의 느낌이 다른고 좋네요~~


주말이 다가오고 있어요~
오도이촌 하러 갑니다~~

건강 조심 하세요~
모두요~~

'취미활동 과정 > 그림공간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어반스케치~ 기와지붕~  (2) 2026.06.16
어반스케치~ 한옥집~  (0) 2026.06.10
어반스케치~ 수채화~~  (0) 2026.05.15
어반스케치~수채화~~  (0) 2026.05.14
오랜만에~ 수채화~~  (0) 2026.05.08