어반스케치~
도심에 있는 고궁을 그려 봤어요~


현대식 건물들과 잘 어울리네요~~


이 곳도 어울림이 좋고요~~


다른 각도에서 본 고궁~
각자의 느낌이 다른고 좋네요~~
주말이 다가오고 있어요~
오도이촌 하러 갑니다~~
건강 조심 하세요~
모두요~~
'취미활동 과정 > 그림공간' 카테고리의 다른 글
| 어반스케치~ 기와지붕~ (2) | 2026.06.16 |
|---|---|
| 어반스케치~ 한옥집~ (0) | 2026.06.10 |
| 어반스케치~ 수채화~~ (0) | 2026.05.15 |
| 어반스케치~수채화~~ (0) | 2026.05.14 |
| 오랜만에~ 수채화~~ (0) | 2026.05.08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