고철 깡통에 생명력을 불어 넣고 있어요~
바닥은 50mm 우레탄 판넬로 되어 있어서~ 깨끗하게 청소했고요~
벽체는 다 제거후 50~100mm 단열재 넣고 편백루바로 마감 했어요~
바닥 난방은 필름난방으로다가 설치~

다시 한번 알려드립니다~
저는 이쪽 분야서 일하는 사람은 아니고, 삶의 모든것에 관심이 많은 환갑앞둔 젊은이 입니다~
이런공사~ 관심만 있으면, 설명서 보면서 다 할수 있어요~
참 쉽죠이~잉~

하드보드 덮고(필름보호용)~

장판깔면~ 끝~~~

잠잘 침실공간도 칸막이 식으로 개방감 확보~
워쪄요?? 좋쵸~
'귀농귀촌 준비하는 과정 > 휴식공간' 카테고리의 다른 글
| 수돗가도 정비하고~ (0) | 2025.05.27 |
|---|---|
| 정화조 공사를 셀프로~ (2) | 2025.05.26 |
| 휴식 공간도 추가로~ (0) | 2025.05.26 |
| 마당은 풀과의 전쟁중~ (0) | 2025.05.26 |
| 비 피할 차양도 만들었어요~ (0) | 2025.05.26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