매일 붓을 잡아보지만 진도는 그리 빨리 나가지 않는것 같네요~
그래도 한번 시작한 거니까 열심히 해보는 중입니다.

ㅎㅎ

이렇게 그리다 보면 나아지겠죠~~

시골집 느낌으로 그려 본건데~

서서히 그림의 모양을 갖추어 가는듯 하죠~
ㅎㅎ
내 블로그 메인화면 그림~
'취미활동 과정 > 그림공간' 카테고리의 다른 글
| 오늘도 노력중~ (2) | 2025.05.30 |
|---|---|
| 나아지고 있는지, 아무도 평가가 없네요~ (0) | 2025.05.29 |
| 원근법 신경 안 쓰고 걍 꽃그림~ (0) | 2025.05.27 |
| 풍경화는 원근법이 생명인데~ (0) | 2025.05.27 |
| 좀 나아지고 있는건가? (0) | 2025.05.26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