취미활동 과정/그림공간

조금씩 나아지고 있나요?

귀촌준비하는늙은젊은이 2025. 5. 28. 09:40

매일 붓을 잡아보지만 진도는 그리 빨리 나가지 않는것 같네요~

그래도 한번 시작한 거니까 열심히 해보는 중입니다.

ㅎㅎ

이렇게 그리다 보면 나아지겠죠~~

시골집 느낌으로 그려 본건데~

서서히 그림의 모양을 갖추어 가는듯 하죠~

ㅎㅎ

내 블로그 메인화면 그림~