공부좀 더하고 풍경화는~
그래도 꽃 그림은 원근법이 없으니까 좀 나을라나?

에이~ 그게 그거네~~

장미도 다양한 종류가 있다고 생각해 주세요~

쭉~ 길게 보고 있어야 뭔지 알것 같구만요~

꽃도 군집이 좀 나은가?
여러 꽃들 대충 묻어가는 것같아서~ 두리뭉실~
걍~ 긍갑다 해요~~
'취미활동 과정 > 그림공간' 카테고리의 다른 글
| 나아지고 있는지, 아무도 평가가 없네요~ (0) | 2025.05.29 |
|---|---|
| 조금씩 나아지고 있나요? (0) | 2025.05.28 |
| 풍경화는 원근법이 생명인데~ (0) | 2025.05.27 |
| 좀 나아지고 있는건가? (0) | 2025.05.26 |
| 꾸준하게~ 연습중 (0) | 2025.05.26 |